
퍼퓸드 라인에는 10가지의 향이 있는데요.저는 그중에서 08번인 포레스트 워크를 골랐답니다.이름부터 느껴지는 숲의 기운.키워드도 소나무, 상쾌, 편백, 시더우드 더라구요. 1급 조향사가 제작하고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며 오래 지속되는 향을 목표로 국제향료협회 규정을 준수!안전확인의 유해물질 차단까지!너무나 마음에 드는 디퓨저 추천 제품인데요.
1급 조향사가 제작- IFRA 규정 준수등등이에요!! 중요한 향 설명을 해볼게요!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포레스트 워크의 설명이에요”소나무 계열의 시더우드 향과 상쾌한 향이 처지면 숲 속을 걷는 듯한 느낌을 주는 시원한 아로마향입니다
1시간정도 흐르니 향이 방에서 나기 시작했어요.안방은 조금 넓어서 향이 강하게 나지는 않는데요.오히려 은은하게 나서 더 좋은 것 같아요.대신 제가 일하는 자리에서는강하게 납니다
실속형 세트라서 그런가 약간 호불호 안갈리는 무난한 향으로다가 모여있네요…시그니쳐 솝이랑 런드리앤다우니는…내 방으로. 가자..헉헉..이 디퓨저 누구꺼야..헉헉..제 방은 원래 환기를 맨날 시키고 무향인 걸 선호해서 디퓨저를 두지 않았는데요.걍 3개중에 두개는 내가 갖고싶었어내 돈 이잔아..
스틱 2개만 꽂아도 향이 잘 번져요.지금 할인행사도 하고있으니살거면 얼른 사세요!! ㅎㅎ 사진찍고 원래 놓기로한 현관 앞에놓았어요.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나왔는데꽃향이 제 코에 바로 들어오더라고요.ㅋㅋㅋ아니 아침이 이리 상큼할일인가 ㅎㅎ저는 디퓨저의 중요성을 잘 몰랐는데에이센트 디퓨저를 써보니까왜 하는지 알겠더라고요.아침에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 에이센트 디퓨저 에이센트 디퓨저는 차량 디퓨저보다는홈디퓨저로 추천하고 싶어요.